[영화리뷰] Yesterday review, 따뜻한 영화다.

안녕하세요. 제이콥입니다.

영화를 보고 리뷰를 바로 적으면 좋은 리뷰를 적을 수 있었을텐데..
시간이 좀 지나고 적어서 아쉽네요.

Yesterday는 코미디,로맨스 영화입니다.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선택의 순간이 당신에게도 찾아온다면?
하루하루 힘겹게 음악을 하던 무명 뮤지션 잭. 모든 것을 포기하려던 순간, 전세계가 동시에 정전이 된다!
다음 날 세상에선 비틀즈가 사라지고, 오직 잭만이 그들의 음악을 기억하게 된다.
특별한 기회를 만난 잭은 세계적인 스타가 될 운명에 섰는데…

제가 이 영화에서 인상 깊었던것 몇 가지가 있었는데요.

1. 비틀즈 노래, 지금 들어도 너무 좋다.

비틀즈 노래가 좋다는 이야기만 많이 듣고 실제로 제대로 들어본 적도 없고, 가사를 음미한 적도 없었습니다. 이번 영화를 보면서 가사와 멜로디를 듣게 됐는데.. 스토리가 있고, 희망이 있는 노래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2. 사랑 이야기

저는 로맨스 코미디를 좋아합니다. 이 영화에서 주인공들이 여러 상황 속에서도 서로 사랑한게 보기 좋았습니다.

또, 잭에게는 어렸을때부터 함께한 친구가 있었습니다. 그 친구는 어릴 때부터 잭의 음악을 응원하고, 잭의 매니저를 자처해왔죠. 잭은 무명뮤지션으로 돈을 전혀 못 벌고 있었지만, 그 친구는 잭을 항상 응원해왔습니다.

이런 친구가 있는 잭이 부러웠습니다.

3. 코미디

모든사람이 비틀즈를 기억 못하고, 잭만 비틀즈 노래를 기억하게됩니다. 잭은 비틀즈 노래로 스타가 되죠. 이런 상황을 만들어서 영화를 만든게 재밌습니다.

스타가 되고 싶어? 만들어 줄게요.. 근데 이 비주얼이 최선인가요? 노력해봐요 (네이버 명대사에서 발췌)

감사합니다!

Movie URL: https://www.themoviedb.org/movie/515195-yesterday?language=en-US

Critic: AAA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movie/515195-yesterday?language=ko-KR

별점: AAA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영화리뷰] Yesterday review, 따뜻한 영화다.’

Comments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